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건강이상' 김정민, 대구 콘서트 취소 "완쾌해서 찾아뵙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김정민이 건강 이상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취소했다.

김정민은 오는 29일 대구보건대학교 인당아트홀에서 '김정민 전국투어 콘서트: LIVE STAR-대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건강 악화로 취소를 결정했다.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김정수(김정민)가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MBC]

27일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창원#마산#대구 팬 여러분께"라며 "소중한 연말 스케줄 다 비워두시고 관람 예정이었던 공연들이 연기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됐다"고 공연 취소 소식과 함께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매일 병원과 약물로 어찌 해보려고 했습니다만 전혀 상태가 나아지지를 않아 부득이하게 연기할수 밖에 없는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저의 힘과 의지로는 이겨낼수 있는 상황이 아니더군요. 목소리가 전혀 조절도 안되고 나오지가 않아요"라며 "하루빨리 완쾌해서 찾아뵙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정민은 지난 21일과 22일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마쳤다. 2025년 1월12일 광주, 1월18일 인천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건강이상' 김정민, 대구 콘서트 취소 "완쾌해서 찾아뵙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