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가수 김장훈이 데뷔 25주년 프로젝트 일환으로 자전적 에세이 '나를 도발한다'를 출간한다.
김장훈은 데뷔 25주년을 맞아 지난 19일 프로젝트 앨범 part.1 '겨울'에 담긴 신곡 '21년'과 '어디서 어디까지'를 발표한데 이어 책 출간과 콘서트를 통해 25주년 프로젝트 광폭 행보를 시작했다.
에세이 '나를 도발한다'는 약 10여개월에 걸쳐 완성됐다.
출판사 쌤앤파커스측은 "유쾌하고 열정적인 사람, 그러나 내면에 상처 입은 짐승을 끌어안고 사는 사람, 절망의 끝에서 위안과 희망을 노래하고 자기를 도발하며 감히 인류의 행복을 소망하는 가슴 뜨거운 뮤지션 김장훈의 속 깊은 이야기를 담은 책"이라고 소개했다.
김장훈의 에세이 '나를 도발한다'는 어린 시절과 가족 그리고 김현식, 히트곡 얘기와 기부와 독도이야기 등을 담아냈다. 또한 아버지의 부재와 어머니의 그늘에서 소외되며 방황했던 성장기, 단지 살기 위해서 절규하다가 운명처럼 가수의 길로 들어서게 된 사연, 궁극의 휴머니즘을 지향하는 음악관과 공연 철학, 그리고 나눔과 참여에 대한 단상 등을 진솔하게 펼쳐놓는다. 출판사는 "두려움 없이 올곧게 살아가려 애쓰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진심을 담아 전하는 책"이라고 설명 했다
한편 최근 신곡을 발표한 김장훈은 22일부터 25일까지 대학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타 코튼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비빌 언덕'을 개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