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씨스타 효린, 믿고 듣는 디바의 컴백…음원차트 정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일 미니앨범 '파라다이스' 발매…효린 색깔 담았다

[이미영기자] '믿고 듣는' 씨스타 효린이다.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효린이 신곡 '파라다이스(Paradise)'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8일 0시 공개된 효린의 첫 미니앨범 'It's Me'의 타이틀곡 'Paradise'는 음원사이트 올레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주요음원 사이트에서 최상위권에 올랐다.

소속사 측은 "오랜 기간 준비한 솔로앨범이 좋은 반응을 얻게된 것 같아서 팬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7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전야제에서 효린은 이국주, 제시의 지원사격 속에 타이틀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수록곡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컴백의 첫 순간을 맞이했다.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당당하게 자신감있는 자세로 사랑을 쟁취하는 여성상을 그린 알앤비 펑키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한 비트에 능숙하게 멜로디를 타는 효린의 표현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히트 프로듀서 박근태, 최진석이 작곡을 맡았고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감각있는 가사를 썼다.

솔로 가수로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은 'It's Me(잇츠 미)'란 타이틀을 붙일 만큼 효린의 컬러를 고스란히 담았다. 국내외 히트 메이커들과 교류하면서도 하나하나 자신의 색을 덧입히는 등 프로듀싱에 적극 참여했다.

효린은 이에 앞서 도끼 피처링의 선공개 신곡 '러브 라이크 디스'(LOVE LIKE THIS)와 박재범과 함께 한 두 번째 선공개곡 '원 스텝'(ONE STEP)'을 통해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한편, 효린은 '파라다이스(Paradise)'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스타 효린, 믿고 듣는 디바의 컴백…음원차트 정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