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타이거JK·윤미래·박정현·정엽, '마음의소리' OST로 뭉쳤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월7일 네이버 TV캐스트 첫 공개

[김양수기자] '마음의 소리' 명품 OST 군단이 공개됐다. 타이거JK부터 박정현, 정엽, 다이나믹 듀오까지 최정상 가수로 꾸려진 OST 라인업이 공개된 것.

오는 11월7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공개될 KBS 2TV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제작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는 단순즉흥이 생활인 만화가 지망생 조석과 상상 그 이하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일상이 담긴 요절복통 웹드라마.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KBS 예능국, 포털 사이트 네이버, 판권을 소유한 공동 제작사 크로스픽쳐스(주)가 의기투합해서 만드는 작품이다.

그런 가운데 작품에 힘을 더할 OST 군단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거JK를 시작으로 박정현, 정엽, 다이나믹 듀오까지 자타공인 최정상 가수들이 함께할 예정인 것. 특히 타이거 JK의 노래에는 윤미래가 피처링을 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마음의 소리' 측은 "흔쾌히 OST 제안을 받아들여준 타이거 JK와 윤미래-박정현-정엽-다이나믹 듀오에게 고맙다. 모두가 노력해준 덕에 네 팀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OST가 탄생했다"며 "각 OST는 극 사이사이에 담겨 장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며, 보는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11월7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4주에 걸쳐 방송되며, 이후 12월 KBS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이거JK·윤미래·박정현·정엽, '마음의소리' OST로 뭉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