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AOA, '굿럭' 2주 활동 마무리…"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역사 무지 논란부터 '뮤뱅' 해프닝까지…우여곡절 끝 종료

[이미영기자] 걸그룹 AOA가 지난 29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30일 AOA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활동 마무리 소식을 전했다.

FNC 측은 "오랜만의 컴백에도 AOA 4th Mini Album '굿럭(Good Luck)'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AOA 'Good Luck' 음악방송 활동은 지난주 '인기가요'가 마지막이었으며 항상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보내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AOA가 ELVIS 팬 여러분들을 위한 미니 라이브 'Good Luck to ELVIS'로 여러분들과 함께 활동 마무리를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AOA의 미니라이브 'AOA Mini Live 'Good Luck to ELVIS'는 6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FNC 측은 "항상 AOA의 활동에 응원을 보내주시는 ELVIS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AOA는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AOA는 지난 16일 초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댄스곡 '굿럭'을 발매했으며, 약 2주 간의 활동을 마무리 했다.

AOA는 이번 컴백 전 멤버 지민과 설현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역사 무지 논란에 휩싸였고, '굿럭' 뮤직비디오는 과도한 PPL로 논란이 됐다. 이같은 악재에도 음원차트 1위 등을 차지하며 활동을 이어가던 AOA는 활동 막바지였던 지난 27일 KBS2 '뮤직뱅크' 제작진의 순위 집계 실수로 1위 트로피를 트와이스에 넘겨주는 해프닝까지 생겼다.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았던 활동이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굿럭' 2주 활동 마무리…"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