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에픽하이, 빈지노, 팔로알토, 천재노창, 딘, 기리보이 등이 제1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 1차 라인업에 합류했다.
2000년부터 시작된 한국힙합 최대 포털 사이트이자 국내 최장수 힙합콘서트 브랜드인 힙합플레이야가 선보이는 야외형 힙합 페스티벌인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이하 '힙플페 2016')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힙플페 2016'의 1차 라인업은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총출동되는 가운데, 베테랑 아티스트들과 힙합씬의 가장 핫한 신인들이 균형감 있게 구성됐다.
힙합플레이야와 데뷔 시절부터 수많은 공연을 통해 호흡을 맞춰왔던 에픽하이가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렸으며, 데뷔 이래 현재까지 가장 완성도 있는 랩 커리어를 쌓고 있는 일리네어의 빈지노와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도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한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가장 뜨거운 신예 아티스트들 역시 '힙플페 2016'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가장 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저스트뮤직의 기리보이, 천재노창과 함께 힙합신의 유일무이한 캐릭터 던밀스까지 합류소식을 전했으며 나플라, 루피, 블루, 오왼 오바도즈, 딘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힙합플레이야 측은 "4월 최고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2차, 3차 라인업도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만하다. 또 전시회, 사인회, 플리마켓, 푸드존 등 스트릿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하고 풍성한 컨텐츠들이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힙플페 2016'은 오는 4월 9일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1월 28일 오후 7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