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유천 첫 솔로 타이틀곡 MV에 설경구 출연 '특급 의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촬영장 달려가 설경구 응원하는 등 훈훈한 모습 연출

[권혜림기자]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설경구가 출연해 의리를 빛냈다.

2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발매된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 설경구가 출연해 화제"라며 "일상이 고되고 힘들지만, 가족들을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는 우리 시대의 아버지로 분한 설경구의 진한 여운 담은 연기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박유천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당신이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설경구는 세상 모든 아버지의 모습을 대변하는 가슴 찡한 연기를 펼쳤다. 특히, 모든 걸 다 주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아버지의 애잔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설경구의 연기가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노래에 감성을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입대 전 작업한 이번 앨범을 기획하며 제목 및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해 논의하던 중 박유천은 존경하는 선배 설경구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줬으면 좋겠다는 제안을 했다. 그의 한 마디에 설경구는 단번에 뮤직비디오 출연을 수락해 의리를 과시했다. 이후 박유천 역시 설경구의 촬영 소식을 접하자마자 한걸음에 촬영장에 와 설경구를 응원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표정이나 눈빛, 손짓 하나까지의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그 누구보다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친 설경구의 프로다운 모습에 모두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며 "한 장면, 한 장면 촬영할 때마다 깊어지는 그의 감정 연기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눈물을 훔쳤을 정도"라고 전했다.

설경구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는 현재 '박유천표 발라드'라는 호평을 받으며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유천 첫 솔로 타이틀곡 MV에 설경구 출연 '특급 의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