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그룹 갓세븐의 잭슨과 god 박준형이 '나를 돌아봐' 새 커플로 합류한다. 오늘(22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는 배우 김수미, 가수 조영남의 후임멤버다.
22일 KBS 2TV '나를 돌아봐' 윤고운 PD는 조이뉴스24에 "잭슨과 박준형은 한국생활에 적응 중인 해외파 연예인이다. 박준형이 매니저를 맡아 잭슨에게 수견된 경험을 전달하는 형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BS '룸메이트'에서 호흡을 맞췄던 잭슨과 박준형은 '나를 돌아봐'를 통해 색다른 남남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박준형-잭슨 커플의 1차 목표는 '우리말 겨루기' 출연이다.
윤 PD는 "박준형이 잭슨에게 한국어 트레이닝을 시켜서 '우리말 겨루기'에 출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수미, 조영남의 하차로 새롭게 주목받는 커플은 이경규와 박명수다. MBC 공채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호통개그'의 창시자와 후계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 PD는 "현재로선 이경규가 매니저로 할 계획이다. 향후 바뀔 가능성도 있다"며 "특별한 목표는 없다. 다만 안 싸우고 잘 지내주길 바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역지사지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 오늘(22일) 김수미와 조영남의 마지막 방송이 전파를 탄다. 잭슨과 박준형은 29일 방송부터 출연한다. 금요일 밤 9시30분 방송.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