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김나영이 '내 손 안의 연말 콘서트'로 한 해를 마무리한다.
쥬스TV는 3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 등 SNS 채널과 카카오TV, 판도라TV 등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매력이 묻어나는 힐링 음악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나영은 이번 영상을 통해 혁오밴드의 '위잉위잉',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귀로', DJ DOC의 '스트리트 라이프(Street Life)',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이승철의 '인연'을 부르며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이번 영상은 쥬스TV 특유의 감각적인 세로 포맷과 더불어 각 노래에 맞는 콘서트 포스터를 패러디해 바쁜 일정으로 연말 콘서트를 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 음악 콘텐츠다.
김나영은 30일 본인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015년 마지막 날을 하루 남겨두고 있네요! 연말엔 역시 콘서트죠! 하지만 너무 바빠서, 또 혼자라서,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제가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라고 소개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30일 신곡 '어땠나요'를 발표했다. 이 곡은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뒤 31일 오전부터 멜론 등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