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1박 2일' 인기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달력이 출시된다.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달력이 7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2007년 시작해 어느덧 시즌3에 접어든 '1박 2일'은 차태현, 정준영, 김종민, 데프콘 등 여섯 멤버들이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1박2일 여행 꿀팁 캘린더'는 시즌3 첫 출시로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전체 출연진의 모습을 담았다.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던 지난 2년간의 여행 일정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프로그램의 기본 기획의도에 걸맞은 국내 여행지 소개도 포함하고 있어 국내여행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1박2일을 통해 배우는 여행의 기술'이라는 콘셉트로 멤버들이 소개하는 알짜배기 국내 여행지 정보를 가득 담아 휴가 철 '내비게이션'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1월은 해맞이 하기 좋은 경북울진, 2월은 경기도 북부여행, 3월은 봄꽃 향기가 가득한 영산매화마을, 4월은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주안상 투어, 5월은 특별한 서울 나들이, 6월은 군산 역사여행, 7월은 함께 걷고 싶은 여수바다여행 등 달별로 알짜배기 여행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탁상 캘린더 A형과 B형, 벽걸이형으로 다양하게 마련돼 용도와 디자인 별 선택 폭도 넓혔다.
관계자는 "숨은 보석과 같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한다는 1박2일의 프로그램 취지에 최대한 적합하도록 구성됐다"면서 "메모하기에도 좋은 도톰한 고급 소재의 재질로 정성껏 만들어 실용도가 높아 벌써부터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박2일 여행 꿀팁 캘린더'는 7일부터 온라인쇼핑몰 옥션에서 독점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14일부터 선착순 수량에 따라 준비 수량 기준으로 순차 배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