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무한도전' 바보 어벤져스, '뇌섹남' 김구라·전현무 만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 퀴즈 대결부터 무반주 댄스 예고

[이미영기자] MBC '무한도전'의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 현장에 전현무와 김구라가 떴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바보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에서는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 현장이 그려졌다.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는 '무한도전 2015 특별기획전'을 통해 하하와 황광희가 아이디어를 내 채택된 특집. 바보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을 모아 '바보 어벤져스'를 결성했다. '바보 어벤져스' 멤버들은 가장 겨루고 싶은 상대로 지목한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알려진 김구라, 전현무와 최종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방송을 통해 멤버들이 '바보 어벤져스' 후보로 홍진경, 채연, 은지원, 김종민, 심형탁, 간미연, 솔비 등을 섭외하러 다니는 모습이 전파를 타 큰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에 참가한다.

먼저 하하와 황광희를 포함한 10명의 '뇌순남', '뇌순녀'들은 기획자인 하하와 황광희의 서약서 낭독에 모두 제창한 후, 내부 전력 분석 및 최종대결을 위한 훈련으로 1:1 퀴즈 대결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기상천외한 오답이 쏟아져 나와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됐고, 의외의 반전 이미지로 녹화 내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한 출연자도 있었다고.

또한 서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과정으로 진행된 댄스 신고식에서는 1990년대의 히트곡 댄스와 2000년대 초 유행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잠시나마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떠올리게 했다. 특히 심형탁의 무반주 댄스는 모두를 중독 시키며 녹화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뇌순녀 5호'도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무한도전'의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은 1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바보 어벤져스, '뇌섹남' 김구라·전현무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