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추자현 中 회당 출연료 1억에 "노력만큼 거두는 성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자현, 중국에서 활약하며 인기스타로 자리매김

[강기순기자] 중국에서 활약 중인 배우 추자현이 회당 1억 원의 출연료를 받는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노력만큼 거두는 성과"라며 치켜세웠다.

배우 홍수아는 11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중국활동에 대해 언급하다 "추자현씨 같은 경우 회당 1억"이라며 출연료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네이버에는 "추자현씨 노력만큼 거두는 성과인 듯"(Zine***********), "추자현이 잘됐다니 좋다. 계속 승승장구하고 초심 잃지 않기를"(esth********), "더 잘됐으면 좋겠더라. 중국에서 쭉쭉 흥하시길 바라요"(bl50****) 등의 응원이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추자현이 중국에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다는 데 주목했다.

네이버 이용자 '미*'는 "그 어려운 오디션도 다 뚫고 톱 주연으로 발탁돼서 중국 배우들이랑 완전(All) 중국어로 다 대화한다고 함"이라고 칭찬했고, 'geog****'는 "추자현은 중국에서 탑스타에요. 장쯔이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정도... 추자현 이야말로 오롯이 자신의 노력으로 성공한 진정한 한류스타!"라고 극찬했다.

트위터 이용자 'Bart*********'는 "반짝 스타이기 전에 저 나라의 문화와 언어 그리고 외국인으로서의 편견을 딛고 국민 며느리감 소리들을 정도면 대단한 거지. 오래가는 사람은 다 이유가 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추자현은 2011년 국내 드라마 '아내의 유혹'을 리메이크한 중국 드라마 '회가적유혹'으로 큰 사랑을 받은 뒤 중국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인기스타로 자리 잡았다.

조이뉴스24 강기순기자 kska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자현 中 회당 출연료 1억에 "노력만큼 거두는 성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