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빅뱅의 유닛 지디앤탑(GD&TOP)이 오는 8월 5일 신곡 '쩔어'를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4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이 8월 선보일 메이드시리즈 네번째 앨범 'E'의 첫번째 포스터를 공개하고 GD&TOP의 출격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드래곤과 탑이 뒤를 돌아본 채 담벼락을 잡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드래곤은 파란색 트레이닝복을과 빨간 머리로, 탑은 노란색 트레이닝복과 노랗게 염색한 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하단에는 GD&TOP의 신곡 제목 '쩔어'가 기재돼 있다.
GD&TOP유닛은 지난 2010년 12월 첫 정규 앨범 이후 5년 만에 컴백하는 것으로 이번 신곡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가요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지난 23일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욱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빅뱅은 지난 5월부터 매달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의 'M', 'A','‘D' 앨범을 공개, 각 앨범마다 2곡씩 공개해왔다. '루저(LOSER)', 'BAE BAE', 'BANG BANG BANG', 'WE LIKE 2 PARTY', 'IF YOU', '맨정신' 등 총 6곡이 공개됐으며 각 곡들은 공개 이후 국내 음원차트는 물론 해외 아이튠즈차트외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정상,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인기몰이했다.
한편, 매달 싱글 앨범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빅뱅은 오는 24일, 2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0일에는 필리핀 마닐라, 8월 1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아시아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