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엠블랙, 3인조로 6월 컴백 "멤버 빈자리 완벽하게 채울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준-천둥 탈퇴 후 7개월 만의 컴백

[이미영기자] 그룹 엠블랙(지오, 미르, 승호)이 멤버 이준과 천둥이 빠진 3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 6월 컴백한다

3인조로 변신한 엠블랙은 오는 6월 9일 8번째 미니앨범 'MIRROR(거울)'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엠블랙은 멤버 이준과 천둥의 탈퇴로 인해 3인 체제로 활동을 시작, 약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28일 제이튠캠프 공식 SNS를 통해 3인 멤버의 모습을 담은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오와 미르, 승호는 몽환적인 분위기 속 흔들리는 듯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으며, 무덤덤한 표정에도 세련된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당초 5월 중순 컴백 예정이었던 엠블랙은 더욱 완벽하고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컴백 일정까지 미루며 수개월간 이번 앨범 작업에만 매달렸다. 지금까지의 앨범보다 더욱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컴백에 앞서 엠블랙은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고생을 하며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자신 있게 대중들 앞에 선보일 수 있다. 빠진 멤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또 "앞으로도 엠블랙이란 이름을 끝까지 지켜나가겠다, 그것만이 팬들에 대한 최선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앨범 또한 엠블랙을 꿋꿋하게 지켜준 팬분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준비한 만큼 좋은 앨범이 될것이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6월 9일 음원 공개 및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블랙, 3인조로 6월 컴백 "멤버 빈자리 완벽하게 채울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