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홍진영,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톱스타 반열 '우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가수 홍진영이 ㈜비앤비코리아와 ㈜엠브로시아의 화장품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홍진영은 이달 첫 출시된 해삼크림과 대마크림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화장품 광고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광고주는 배우 이하늬가 한 뷰티 방송 프로그램에서 언급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마유크림 제품의 회사로 유명하다.

이하늬에 이어 제2의 크림신화를 이어갈 전속모델로 발탁된 홍진영은 대표 동안 연예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꿀피부를 자랑하며 자신의 SNS와 블로그를 통해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하는 등 뷰티에 관심이 많아 광고모델로서 어떤 효과를 낼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진영을 모델로 선정한 업계 관계자는 "신제품의 성공여부에 따라 자사의 성장에 큰 원동력이 되기 때문에 광고모델에 대한 비중을 크게 두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마유크림 열풍처럼 마케팅과 홍보 또한 비중을 두고 있어 평소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홍진영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그녀의 톡톡 튀는 매력이 큰 광고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홍진영은 게임, 주류, 식품, 대리운전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모두에게 사랑받는 광고모델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톱스타들만이 할 수 있다는 화장품 광고까지 점령하면서 건강한 이미지와 더불어 자신의 입지를 굳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진영,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톱스타 반열 '우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