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순백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오는 28일 신곡 '궁금해'로 컴백하는 5인조 걸그룹 씨엘씨(CLC)가 23일 온라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음반 '퀘스천(Question)'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씨엘씨는 여름소녀들의 청량함을 어필한 1차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매력을 전면에 내세우며 다섯 소녀들의 비주얼을 드러냈다.
화사한 파스텔톤의 배경 앞에 선 씨엘씨 멤버들은 상상 속 첫사랑 이미지를 그대로 옮긴 듯한 '순백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청순함의 대명사인 긴 생머리와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전원 러블리함을 과시한 것.
함께 공개된 개인 컷에서는 멤버 각자의 신비로움을 담고 있는 눈빛에 초점을 맞춰 평균 연령 18세 소녀다운 풋풋함과 함께 오묘하면서도 매혹적인 감성을 동시에 자극해 곧 공개를 앞둔 '궁금해'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씨엘씨 미니2집 타이틀곡 '궁금해'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짝사랑하는 남자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 두근대는 소녀들의 마음을 풋풋한 가사로 옮긴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사운드와 멤버들의 경쾌한 보컬이 특징이다.
이 곡으로 초스피드 컴백 활동에 돌입하는 씨엘씨는 깜찍, 발랄한 그들만의 매력을 무기로 2015년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는 각오다.
씨엘씨의 '궁금해'는 오는 28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