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산이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합류한다.
산이는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3회분부터 '산 선생님의 힙합 클래스'라는 방제로 시청자들에게 1인 방송을 선보인다.
산이는 최근 불고 있는 힙합 열풍에 힘입어 다른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힙합의 A부터 Z까지 전달,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산이는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드러내지 않았던 팔색조 매력을 방출할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힙합의 4대 요소부터 랩에서 가장 중요한 라임 만들기, 생소한 힙합 용어 등 시청자들의 힙합에 대한 궁금증을 쏙쏙 해결해 주면서도 초보자들도 접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힙합곡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는 등 알찬 1인 방송 진행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낼 것이라는 설명이다.
산이는 1인 방송을 하는 내내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며 힙합 정신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이런 방송은 처음"이라는 산이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대답하랴 직접 시범을 보이랴 바쁜 1인 방송으로 구슬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산이는 힙합 클래스를 위해 평소 공연을 함께 하는 DJ와 특별 게스트까지 직접 초빙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였다.
'마리텔' 제작진은 "산이는 처음 참여하는 1인 방송에서 힙합에 대해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것에 기뻤다”며 "'산 선생님의 힙합 클래스'라는 방제에 맞게 입체감 있는 아이템들로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산이의 1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3회는 오는 9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