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버스터리드, 24일 첫 단독 콘서트 '독립'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재덕기자] '슈퍼스타K6' 출신의 수산업밴드 버스터리드가 오늘(24일) 단독 콘서트 '독립'을 개최한다.

지난 17일 앨범 '인디펜던트(Independent)'를 발매한 버스터리드가 선보일 강렬한 무대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400석 규모의 스탠딩석에서 펼쳐지며,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버스터리드 특유의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이 강렬한 록사운드에 흠뻑 빠져 신나게 즐길수 있는 무대를 비롯, 버스터리드만이 가지고 있는 부드러운 감성과 음악적 순수함이 공존하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 김바다, 장우람이 출연해 더욱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버스터리드는 '슈퍼스타K6' 출연 당시 정통 록음악을 지향해 화제를 모았고, 출연진 중 가장 먼저 소속사와 계약을 이뤄냈다.

얼마 전 발매한 앨범 '인디펜던트'에서는 폭발적이고 강렬한 사운드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다양한 모습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근래 보기 드문 힘있는 사운드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파워풀하고 강렬한 무대로 꽉 막힌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드리겠다"고 전했다.

버스터리드의 첫 단독 콘서트 '독립'은 24일 오후 7시30분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버스터리드, 24일 첫 단독 콘서트 '독립'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