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포미닛이 전지윤의 자작곡 '눈에 띄네' 티저를 공개했다.
포미닛은 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감각적 영상미가 돋보이는 '눈에 띄네'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초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 다시 재조합 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로 탄생된다.
감각적인 팝아트 느낌의 이 티저는 형식을 파괴한 실험적 연출과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하며 새로워진 포미닛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얼굴 모든 부분을 활용해 섹시 발랄한 표정연기를 펼친 멤버들과 함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포미닛 새 음반 수록곡 '눈에 띄네'는 경쾌한 퍼커션 리듬을 테마로 한 펑키 디스코 장르로 만화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솔직, 당돌한 포미닛의 카리스마가 더해진 위트 넘치는 댄스 곡이다. 전지윤의 자작곡으로 담당 매니저가 피처링에 도전했다.
티저 영상 연출을 이끈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이요셉 감독은 "오디오 만으로는 설명 불가능한 포미닛의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 내고자 음반 전곡의 티저 제작을 선택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임팩트 있는 티저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포미닛은 오는 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