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슈퍼스타K6' 곽진언, 뮤직팜行…이적·김동률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곽진언, 뮤직팜과 전속 계약 체결 "좋은 음악으로 보답"

[장진리기자] '슈퍼스타K 6' 우승자 곽진언이 이적, 김동률, 존박과 한솥밥을 먹는다.

Mnet은 2일 "곽진언이 뮤직팜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곽진언은 '슈퍼스타K 6'에서 '당신만이', '걱정말아요 그대', '소격동' 등을 특유의 기타 선율과 중저음의 보컬로 재해석,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결승전에서는 자작곡 '자랑'으로 역대 심사위원 최고점을 받으며 '슈퍼스타K 6' 우승을 거머쥐었다.

곽진언의 소속사 결정에는 이적, 김동률, 존박의 추천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은 곽진언에게 "음악적 정체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뮤지션"이라고 극찬했다.

Mnet은 "평소 김동률과 이적의 음악을 매우 좋아했던 곽진언이 존경하는 선배들과 함께 음악적으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뮤직팜과의 계약을 주선했다"며 "곽진언의 우승자 앨범은 뮤직팜이 음악적인 부분을, Mnet이 쇼케이스와 단독 프로그램 제작 등의 부분을 담당하여 곽진언의 성공적인 음악활동을 위해 협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Mnet과 뮤직팜은 곽진언이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에서 한층 더 발전한 음악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오로지 음악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물심 양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곽진언은 "평소 존경해온 선배들과 함께 음악을 할 수 있어 너무 든든하다. 좋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스타K6' 곽진언, 뮤직팜行…이적·김동률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