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BS 연기대상]남상미, 연인 언급 "날 나답게 해주는 그랑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결혼 앞두고 예비 신랑에 고마움 전해

[권혜림기자]배우 남상미가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중편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뒤 결혼을 앞둔 소감을 알렸다.

3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배우 서인국·박민영·김상경의 진행으로 '2014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조선총잡이'의 남상미는 이날 "첫 사극이라 너무 떨렸는데 드라마의 가족들이 함께 해 주셔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고마워했다.

이어 "감독님께서는 저 민폐 여주인공 만들지 않으시려 노력하셨다. 사극이다 보니 쉽지 않았는데 배려해 주신 스태프 분들께 감사하다"고 덧붙인 그는 "힘들 때도 있었지만 꿋꿋이 버티겠다"고 다짐했다.

오는 2015년 1월 결혼을 앞둔 그는 예비 신랑을 '그랑죠'로 칭하며 고마움을 알렸다. 그는 "새 가족이 생긴다 나를 나답게 해 주는 그랑죠, 너무 감사하다"며 "석관동 엄마 아빠와 양평 엄마 아빠 감사하다. 늦둥이 딸을 늘 사랑해 주셨다"고 말했다.

친부모님과 시부모님을 가리킨 것으로 보이는 그의 소감이 결혼을 앞둔 설렘을 알렸다. 남상미는 "앞으로도 큰 사랑으로 기쁨과 감동 드리겠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 연기대상]남상미, 연인 언급 "날 나답게 해주는 그랑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