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준기자] OK저축은행이 30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삼성화재와 맞대결을 맞아 'We Ansan Day!' 행사를 연다.
구단은 삼성화재전이 2014년 치러지는 마지막 홈경기이라는 부분에 의미를 뒀다. OK저축은행은 29일 현재 안방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9연승을 거두고 있다. 구단은 연승행진의 원동력은 홈팬들의 응원에 있다고 보고 삼성화재전 현장 티켓 판매분 비지정석에 한해 50% 할인된 4천원에 판매한다.
이미 티켓을 예매한 경우에도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안산시민을 확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일 체육관을 찾은 팬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안산시 대부도 특산물인 그랑꼬도 와인을 포함해 팔로모 침대, 안산튼튼병원에서 협찬한 종합 비타민제와 가정용 구급함, 안산 연세안과 라식시술권, 다비치 안경 상품권, 롯데 시네마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 보따리를 푼다.
삼성화재와 맞대결을 앞두고 '베스트 세리머니' 현장투표도 열린다. OK저축은행 선수들 중 가장 인상적인 득점 세리머니를 선보인 선수에 대해 당일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투표를 실시한다.
또한 구단은 팬들을 위한 '직찍콘테스트'도 마련했다. 31일까지 팬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해 응모한 사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내년 1월 2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될 예정으로 참여한 팬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 oksavingsbank rushncash.co.kr)와 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ushncashvespid)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