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더 지니어스3', 'MAMA' 생중계로 1시간 지연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일 방송 '더 지니어스3' 10회, 역대 우승자 이상민-홍진호 출격

[장진리기자] '더 지니어스3'가 '2014 MAMA' 생중계로 1시간 늦게 방송된다.

tvN 측은 "오는 3일 방송되는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는 '2014 MAMA' 생중계 직후인 밤 12시 10분부터 방송된다"고 알렸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더 지니어스3'는 이 날 홍콩에서 진행되는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4 MAMA)' 생중계 여파로 1시간 10분 늦은 밤 12시 10분부터 전파를 타게 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오현민, 장동민, 최연승, 하연주와 시즌1 우승자 홍진호, 시즌2 우승자 이상민의 대결이 그려진다.

이들은 체인으로 이어진 여섯 명의 플레이어가 경매와 협상을 통해 획득한 기호와 숫자 타일을 이용해 10이 나오는 수식을 완성하는 메인 매치 '체인옥션'을 통해 승자를 가린다. 특히 이상민과 홍진호는 시즌 1,2에서 만만치 않은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시즌3 참가자들과의 팽팽한 대결이 기대된다. 과연 최강의 플레이어들이 벌이는 불꽃 튀는 진검 승부에서 우승을 차지한 참가자는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시즌 1,2 우승자가 총출동한 '더 지니어스3' 10회는 오는 3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지니어스3', 'MAMA' 생중계로 1시간 지연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