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슈퍼스타K 6 TOP11 콘서트'가 크리스마스 기간 팬들을 찾는다.
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 6'의 대미를 장식할 '슈퍼스타K 6 TOP11 콘서트'는 오는 12월 24, 2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김필, 곽진언, 임도혁 등 TOP3부터 장우람, 송유빈, 버스터리드, 이준희, 이해나, 미카, 브라이언박, 여우별밴드 등 TOP11 참가자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슈퍼스타K 6' TOP11은 벗님들의 '당신만이' (김필, 곽진언, 임도혁), 박효신의 '야생화(임도혁, 장우람) 등 감동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물론 김필의 '얼음요새', 곽진언의 '소격동' 등 수준 높은 솔로 무대 등을 꾸민다. 또한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참가자들의 특별 무대와 콜라보레이션, 개성 넘치는 모습도 선보여질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CJ E&M 측은 "매년 '슈퍼스타K'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해왔던 공연인만큼 프로 못지 않은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왔던 참가자들의 노력과 TOP11의 목소리로 재해석된 다양한 음악 장르를 감상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슈퍼스타K 6 TOP11 콘서트'의 티켓은 오늘(14일) 오후 6시부터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