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형우, 김예림과 만났다…17일 신곡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김이나-이민수 콤비도 참여

[이미영기자] '위대한 탄생' 출신의 조형우가 김예림과 만났다.

미스틱89에 따르면 오는 17일 발매되는 싱어송라이터 조형우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에 가수 김예림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최근 피아니스트 윤한과의 콜라보레이션, 자작곡 라이브 영상 공개 등으로 조형우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김예림의 피처링 참여 소식이 전해지자 곧 발표될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상승하고 있다.

선공개곡 '레인 온 미(Rain On Me)' 공개에 이어 자작곡 '후회'를 선보이며 가요계에 샛별처럼 등장한 싱어송라이터 조형우는 MBC TV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서 훈훈한 외모의 엄친아로 알려져 시선을 모은 도전자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로 방송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조형우는 2013년 봄, 가인과 함께 듀엣 앨범 '로맨틱 스프링(Romantic Spring)'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한 바 있다.

이번 조형우 미니앨범 프로젝트는 프로듀서 겸 가수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브라운 아이드 걸스, 아이유 등을 프로듀싱한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합작 프로젝트로 알려져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합병 이후 최초로 발표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완성도가 높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에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 앨범은 준비기간 동안 싱어송라이터로 한층 성장한 조형우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첫 행보를 알리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스타 작사가 김이나, 작곡가 이민수 콤비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곡을 통해 김예림의 신비스러운 음색과 조형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떤 조화를 이룰 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조형우의 첫 미니앨범은 오는 17일 각 음원사이트와 온라인사이트에 전격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형우, 김예림과 만났다…17일 신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