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가수 가인이 '내 생애 봄날' OST에 참여했다.
7일 오후 가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 OST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공개됐다. 가인이 부른 메인테마곡 '아이 빌리브(I believe)'의 음원은 8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가인의 드라마 OST 참여는 이번이 처음이다. 가요계와 방송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동해 온 가인은 이번 OST 참여를 통해 활동 범위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가인이 부른 'I believe'는 극 중 동하(감우성 분)를 향한 봄이(최수영 분)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 발라드 곡이다. 윤미래 '너를 사랑해', 임재범, 휘성, 투빅 등과 작업한 작곡가 이유진과 아름다운 노랫말 메이커 한준 작사가가 뭉쳤다.
'내 생애 봄날' OST 관계자는 "'내 생애 봄날' OST에 새로운 네 번째 가창자인 가인의 호소력 짙은 발라드 참여는 감동적인 드라마 내용과 더불어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다가 장기 이식을 통해 새 심장을 얻은 여자와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이 만나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되는 휴먼 멜로드라마다. 동화 같은 스토리의 단순함을 벗어난 파격적 전개와 감우성(강동하 역)과 최수영(이봄이 역)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