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덕기자] 블락비가 SBS 드라마 '비밀의 문' OST 포문을 연다.
블락비의 '시크릿 도어(Secret Door)'가 22일 정오에 지니, 멜론, 엠넷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BS 드라마 '비밀의 문'(극본 윤선주, 연출 김형식)은 한석규, 이제훈, 김유정, 박은빈 주연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된 SBS 대기획 드라마다.
이번 OST에는 'HER', 'Very Good', '잭팟'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아이돌그룹 블락비가 참여해 드라마 초반 긴장을 고조시키는 스토리 전개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블락비가 부른 '시크릿 도어(Secret Door)'는 웅장한 현악기와 사극 느낌의 타악기가 돋보이는 퓨전 힙합곡으로 멤버 피오가 직접 작사까지 참여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
OST 제작사 ㈜도너츠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역린',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광해, 왕이 된 남자' 등을 통해 영화음악계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모그 음악감독의 참여로 드라마 OST 완성도를 기했다"고 전했다.
한편 강력한 왕권을 지향했던 영조와 신분의 귀천이 없는 공평한 세상을 주장했던 사도세자의 부자간 갈등을 다룬 사극 '비밀의 문'은 22일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