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창의, OCN '닥터 프로스트' 캐스팅…천재 심리학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원작 웹툰 신선한 충격…도전하고 싶었던 캐릭터"

[이미영기자] 배우 송창의가 OCN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닥터 프로스트'(극본 허지영, 연출 성용일)는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지난 2011년 네이버에서 첫 연재된 이종범 작가의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가 원작으로, 2011년 독자만화대상 온라인만화상을 수상한 수작이다. 쉽게 다가가기 힘든 심리학이라는 전문적인 분야를 만화로 풀어내며 대중성까지 더했다는 평으로 큰 인기를 모은 작품이다.

송창의가 맡은 '프로스트'는 30대 중반의 미남 천재 심리학자. 겉은 너무 완벽하지만 타인을 향한 애정이나, 슬픔, 동정 같은 공감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인물이다. 일상 속 범죄를 천재적인 추리능력으로 해결하는 것은 물론, 범죄 속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내면의 병들을 심리학으로 치료해나가면서 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송창의는 "'닥터 프로스트' 원작 웹툰을 접했을 때 굉장히 흥미롭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다"며 "작품 속 '프로스트'는 정말 매력적인 인물이어서, 늘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었던 캐릭터였다. 이번에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너무 기쁘고 색다른 연기 변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캐스팅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연출을 맡은 성용일 감독은 "실제 송창의를 만나보니 예상했던 것 보다 극 중 프로스트와 싱크로율이 높아 매우 만족스럽다"며 "그간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송창의가 천재 심리학자이지만, 타인을 향한 감정이 없는 프로스트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OCN '닥터 프로스트'는 9월 크랭크인에 들어가 '리셋' 후속으로 11월 중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창의, OCN '닥터 프로스트' 캐스팅…천재 심리학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