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그룹 틴탑의 천지가 뮤지컬 '카페인'(제작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에 캐스팅됐다.
아이돌 가수에서 뮤지컬배우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천지는 뮤지컬 '카페인'에서 모든 일에 자신만만한 연애고수이자 와인 공부를 하기 위해 낮에는 유학준비를 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는 강지민 역을 맡았다. 천지 외에도 강지민 역에 조성모, 이창민(2AM), 현우, 김형준(SS501), 서하준, 김기범이 캐스팅됐다.
천지는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는 가수로서,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항상 관심이 많았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카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설레고 기쁘다. 평소에 뵙기 힘든 선배님들과 공연 준비를 하면서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카페인'은 커피와 와인을 소재로 해, 남녀의 미묘한 심리를 정확히 묘사한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달콤한 연기 등으로 2008년 초연된 이후 국내와 일본에서 꾸준히 공연되며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단 두 명의 남녀 배우가 100분의 전체 공연을 이끌어 나가는 혼성 2인극 뮤지컬인 만큼, 독특하고 참신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국내 공연 이후 진행될 일본 투어 공연을 통해 한류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과시할 계획이다.
믿고 보는 크리에이티브팀과 실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하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카페인'은 6월27일부터 9월7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며, 1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2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천지는 최근 '2014 TEEN TOP World Tour HICK KICK' 대만 투어를 마쳤으며, 뮤지컬 연습에 매진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