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장훈 "中 스케줄로 사전투표…권리와 의무 행사해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혜로운 투표, 나라 바로 세우는 기반" 투표 독려

[이미영기자] 가수 김장훈이 6.4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김장훈은 6월 4일 중국 스케줄로 인해 사전투표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29일 오전 미투데이를 통해 "6월4일은 2014지방 선거일이다. 오늘과 내일은 사상최초의 전국적인 사전투표일이다.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든다. 사전투표라는 방식이 있어서 참 다행이다"고 글을 올렸다.

김장훈은 "많이 살수록, 투표라는 나의 권리와 의무를 꼭 행사해야 한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며 "냉철하고 지혜로운 투표는 나라를 바로 세우는 기반이라는 당연한 진리가 참 와닿는 요즘이다. 꼭 투표들 하세요​..꾹~꾹~~"이라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그동안 국내에 머물렀던 김장훈은 "공연과 독도, 위안부 문제로 인한 회의 및 관계자 만남으로 중국에 간다"며 "그동안 세월호​ ​때문에 무너졌던 가슴 추스리고 다시 일어나 제 자리에서 좀 더 힘을 내어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고 근황을 올렸다.

또 " 꼬박 한 달 동안 한가지만 생각했다.​ '어떤것이 잘 사는 길인가'. 나름 갈길을 정했고 세월호 피해자 가족 분들에 대한 저의 ​할 일도 정했다"며 "조만간 계획표를 작성하여 보고를 하겠다"고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언급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장훈 "中 스케줄로 사전투표…권리와 의무 행사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