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셰어하우스' 천이슬 "남친 양상국 '기죽지마라' 응원해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간의 조건'과 또 다른 일상적 모습 보여드릴 것"

[김양수기자] '양상국 여자친구'로 유명한 배우 천이슬이 '셰어하우스'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채널 올'리브 '셰어하우스'(연출 이수호)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셀러브리티들이 한 집에 모여 살며 펼치는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셰어하우스는 자신만의 공간이 있으면서도 주방, 거실 등은 공동공간으로 공유하는 신개념 주거형태로 각광을 받고 있다.

프로그램에는 방송인 이상민, 최희, 가수 손호영, 배우 최성준, 천이슬, 모델 송해나, 달샤벳 우희, 디자이너 황영롱, 김재웅이 출연한다.

현재 KBS 2TV '인간의 조건' 여성편에 출연 중인 천이슬은 '셰어하우스'에서 또 다른 공동주거를 체험하게 된다.

이에 대해 천이슬은 "'인간의 조건'은 주제를 두고 체험하는 과정에 중점을 둔다. 반면 '셰어하우스'는 정말 가족이 생기고 서로 고민도 말한다. 아빠같은 이상민오빠 부터 언니 오빠, 동생까지 다 생겼다. '인간의 조건'과는 또다른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남자친구 양상국이 프로그램 참여 전 해준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양상국은 늘 자신감이 넘치고 질투를 안한다"라며 "잘 하고 와라 기죽지 말고 멤버들과 더 친하게 지내고 열심히 하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 '셰어하우스'는 오는 4월1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셰어하우스' 천이슬 "남친 양상국 '기죽지마라' 응원해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