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재범의 '감격시대' 첫 OST, 오늘(29일) 낮 선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형석-임재범-'감격시대'의 만남에 관심 집중

[김양수기자] 가수 임재범이 참여한 '감격시대' OST가 오늘(29일) 낮 공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김진수,고영오,이윤환, 연출 김정규,안준용)의 첫 번째 OST 'Destiny(운명)'는 29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된다.

드라마 삽입 전 선 공개 되는 것으로 임재범의 흡입력 강한 목소리와 '감격시대'의 남성적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울릴 것이라는 반응이다.

'감격시대' OST는 다양한 스타일을 넘나들며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진두지휘했다. 다시 만나 보기 힘든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Destiny(운명)'는 임재범의 가창을 극대화한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임재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한 남자의 운명적 사랑을 노래해 드라마의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형석은 "'Destiny(운명)'는 스트링(바이올린 등의 현악기군)과 기타가 절묘하게 조화된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임재범의 포효하듯 내뿜는 보컬은 듣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임재범과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형석, 그리고 '감격시대'의 '운명(Destiny)적' 만남이 흥행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감격시대'는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감성누아르'로, 오늘(29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재범의 '감격시대' 첫 OST, 오늘(29일) 낮 선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