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주진모-김재원-신은경, MBC연기대상 특별기획 최우수연기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기황후'의 주진모, '스캔들'의 김재원과 신은경이 '2013 MBC연기대상'에서 특별기획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주진모와 김재원, 신은경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에서 한지혜 이승기의 진행으로 열린 '2013 MBC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특별기획 부문 남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주진모는 "MBC에서는 처음이라 신인상을 기대했는데 더 큰 상을 주셨다. 끝나지 않은 드라마에서 승냥이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 스태프들 항상 이야기하지만 작업하는 도중에 사고를 당해 병원에 계신 분들이 있다. 그 분들에게 이 상의 영광을 돌리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재원은 "3년 내내 큰 상을 주셨던 MBC 가족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올 한해는 저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다. 많은 것을 깨우치고 뉘우치고 모자람과 부족함도 알게 됐다. 그 시간들이 왜 필요했는지 알게 됐다. 배우로서의 인생도 조금은 알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신은경은 "이 상을 꼭 받고 싶었다. 너무 감사한 분들이 많아 올해가 가기 전에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고통스러웠지만 행복하고 기쁜 시간이었다"고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진모-김재원-신은경, MBC연기대상 특별기획 최우수연기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