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영된 5화에서는 삼천포(김성균 분)와 해태(손호준 분)가 갑자기 찾아온 복통으로 우여곡절 끝에 체육대회를 마치는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졌다. 체육대회가 끝나고 목욕탕에서 함께 샤워를 하게 된 삼천포와 해태는 비누를 두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태가 삼천포의 아토피 전용 천연비누를 허락 없이 사용한 것.
룸메이트이자 사사건건 서로 다투는 두 사람의 관계는 이번 화에서도 웃음을 안겼다. 극중 깔끔한 성격의 삼천포와 털털한 성격의 해태 사이에서 늘 벌어졌던 다툼이지만, 옷을 입지 않은 상태로 목욕탕에서까지 티격대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폭소를 선사했다.
공개된 목욕탕 비하인드 사진에는 옷을 벗고 머리에 비누칠을 한 채 다투고 있는 삼천포와 해태의 상반신이 담겨있다. 두 사람 모두 부리부리한 이목구비, 남자다운 이미지와 달리 새하얀 속살로 놀라움을 안긴다.
김성균과 손호준이 나란히 앉아 거울을 보며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은 '응답하라 1994'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김성균과 손호준은 실제 4살이라는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스스럼 없이 장난을 치는 등 환상의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한편 지난 2012년 방영돼 큰 인기를 모았던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응답하라 1994'는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그린다. 6화 '선물학개론'은 2일 밤 8시 40분 방영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