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슈퍼맨…' 이현우 "세상의 엄마들, 모두 슈퍼우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네 아빠의 48시간 간헐적 육아체험기

[김양수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가수 이현우가 "엄마의 자리가 얼마나 소중하고 힘든 자리인지 처절하게 깨달았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한 오뎅바에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연출 강봉규)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방송일에 바쁜 네 아빠가 48시간 동안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간헐적 육아도전기다. 방송인 이휘재(42),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39), 배우 장현성(44), 가수 이현우(48) 등이 출연한다.

이현우는 이주하(3), 이동하(5) 두 아들과 이틀간 개인적인 시간을 보냈다. 이현우는 "촬영하며 엄마의 자리가 얼마나 소중하고 힘든 자리인지 처절하게 깨달았다"라며 "아이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따뜻하고 좋은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들을 공개하는 데 대한 염려 역시 컸다고 밝혔다. 이현우는 "아이들을 공개하는 건 늘 걱정이다. 과연 좋은 결정일까 염려했다"면서도 "내가 노출된 삶을 살아온 만큼 아이들도 숙명적으로 받아들여야 하는 환경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들의 예쁜 모습을 자랑하고 싶은 맘도 있지만 여전히 고민이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이들과 함께 소풍을 왔다는 생각으로 촬영에 임했다. 나중에 돌이켜 보면 좋은 추억이 되고, 아버지와 함께한 순간이 사진첩 처럼 남을 것 같다"라면서도 "계속 짜증이 나고 힘들고 숨 쉴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다. 세상의 엄마들은 모두 다 슈퍼우먼이라는 사실을 다시 느꼈다"고 토로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9월19일 오후 8시30분 1회가 방송되고, 20일 오후 8시30분에 2회가, 21일 오후 5시에 3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맨…' 이현우 "세상의 엄마들, 모두 슈퍼우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