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뮤지컬 '그날들' 감동, OST로 간직한다…실황앨범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총 56개 트랙, 2CD로 제작

[김양수기자] 故 김광석의 노래로 만들어진 인기 창작 뮤지컬 '그날들'의 라이브 실황 앨범이 발매됐다.

20일 인터파크는 뮤지컬 '그날들'의 라이브 실황 앨범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2CD로 제작됐으며, 노래트랙이 26개, 대사트랙이 20개 등 총 5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공연을 편집해 구성하는 기존의 뮤지컬 O.S.T 앨범과는 달리 '그날들'의 공연 내용 전체를 담고 있어 관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월 초연한 뮤지컬 '그날들'은 평균 유료객석 점유율 80%를 웃돌며 공연 2개월 여 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유준상, 오만석, 지창욱, 오종혁, 최재웅 등 검증 받은 뮤지컬 스타들이 다수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그날들'은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창작뮤지컬상, 극본상(장유정), 남우신인상(지창욱) 등 3관왕을 차지했다. 또 제2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흥행상을 수상했으며, 장소영 음악감독은 배우가 뽑은 스태프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3개월 간의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뮤지컬 '그날들'은 현재 지방투어 공연 중이며 부산, 안산, 제주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뮤지컬 '그날들' OST 외에 프로그램북, USB, 엽서세트, 편지지세트, 피크 등 MD 상품들도 단독 판매하고 있다. 오는 9월15일까지 뮤지컬 '그날들' OST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우 친필 사인 CD과 '그날들' MD 상품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인터파크도서 음반 담당 원연희 MD는 "김광석이 세상을 떠난 지 17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만큼 뮤지컬 관람객은 물론 기존 김광석 팬들에게도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며 "뮤지컬 '그날들' 실황 앨범은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그날들' 감동, OST로 간직한다…실황앨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