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발목 부상' 선데이, '하이스쿨 뮤지컬'로 2주만에 복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많이 걱정해주신 만큼 빨리 무대에 복귀하고 싶었다"

[김양수기자] 발목 부상으로 2주간 휴식을 취해온 천상지희 선데이가 19일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의 샤페이로 컴백한다. 공연 개막 직전 총 연습 중 발목을 다친 선데이는 당분간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 권고에 따라 첫 공연을 미루고 휴식을 가졌다. 2주 동안 최상의 컨디션과 건강 관리에 집중해 온 결과 19일 마침내 '하이스쿨뮤지컬'의 핑크 공주 샤페이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이 날 공연에는 같은 소속사인 슈퍼주니어 려욱(트로이 역)과 루나(가브리엘라 역)가 함께 무대에 올라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하이스쿨뮤지컬'을 통해 네 번째 뮤지컬에 도전하는 선데이는 자신감 넘치는 당찬 성격과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 등이 샤페이와 싱크로율 100%로 관심을 모아왔다.

첫 무대를 앞둔 선데이는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빨리 무대에 복귀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앞으로 최상의 무대로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첫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교내 최고의 인기남 트로이와 수줍은 과학천재 가브리엘라가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하며 꿈을 즐기는 과정을 노래한 히트 작품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테디 셀러로 사랑 받고 있다.

9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발목 부상' 선데이, '하이스쿨 뮤지컬'로 2주만에 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