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이스쿨뮤지컬' 려욱 "꿈 찾아가는 트로이, 나와 닮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FT아일랜드 이재진, 강동호와 트리플캐스팅

[김양수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하이스쿨 뮤지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청담동 엠큐브에서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연출 김규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하이스쿨 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농구부 주장 트로이와 천재소녀 가브리엘라를 중심으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고민을 노래한 작품이다.

슈퍼주니어 려욱은 FT아일랜드 이재진, 강동호와 함께 주인공 트로이 역을 맡았다.

이날 려욱은 "순수진지 청년 트로이를 맡았다"라며 "영화를 보며 트로이가 나와 많이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트로이가 극중 농구부 주장인데 나 역시 농구를 좋아하고 잘 한다. 또 트로이가 노래라는 또다른 꿈을 찾아가는 역할인데, 나 역시 고등학교때 클래식 작곡을 전공하다가 가수로 전향했다. 그런 모습이 닮았다"라며 "나만의 감성으로 트로이를 녹여낼 생각이다. 려욱의 트로이를 많이 지켜봐달라"고 요청했다.

'하이스쿨 뮤지컬'은 7월2일부터 9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스쿨뮤지컬' 려욱 "꿈 찾아가는 트로이, 나와 닮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