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천명' PD "임슬옹, 유약·고뇌하는 이미지에 적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동욱의 '부성애', 연기력으로 커버 가능할 것"

[김양수기자] 드라마 '천명'의 이진서 PD가 2AM 임슬옹과 이동욱의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극중 이동욱은 살인누명으로 도망자가 된 내의원 의관이자 조선최고의 딸바보인 최원 역을, 임슬옹은 독살 위협에 시달리는 왕세자 이호 역을 맡았다.

두 사람 모두 사극은 첫 도전이다. 이날 이진서 PD는 "두 사람이 모두 사극이 처음이라 주저한 부분도 있었다"라고 운을 뗐다.

하지만 그는 "이동욱은 그간 여러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보였다. 다만 싱글남이라 '부성애' 부분이 걱정이다. 하지만 연기력으로 커버 가능하리라 생각했다"고 믿음을 보였다.

임슬옹에 대해서도 "신인이라 의아하게 보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이호의 유약하고 고뇌하는 이미지가 임슬옹과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 잘 해내고 있고 앞으로 점차 더 잘할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천명'은 인종독살음모에 휘말려 도망자가 된 내의원 의관 최원의 불치병 딸을 살리기 위한 사투를 그린 작품. 이동욱 송지효 송종호 윤진이 임슬옹 등이 출연한다.

'천명'은 '아이리스2' 후속으로 24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명' PD "임슬옹, 유약·고뇌하는 이미지에 적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