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수퍼 히어로 시리즈 '아이언맨3'가 사상 가장 많은 수의 수트를 등장시켜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아이언맨3' 스틸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수트를 입은 아이언맨이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모은다.
이번 시리즈에서 토니 스타크가 연구와 개발을 거듭한 끝에 만들어낸 새로운 수트는 지금까지의 수트보다 골드 컬러가 더욱 부각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수트는 조립식으로 만들어져 각 부위를 자유자재로 부착할 수 있게 되었고, 익스트리미스의 주입을 통해 원격으로 수트를 조종할 수 있어 공격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아이언맨은 수트를 갓 입은 듯한 포즈로 위풍당당하게 주먹으로 바닥을 짚고 있는가 하면, 소파에 다리를 꼬고 앉아 특유의 자신만만함과 거만함 사이를 오가는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수트들이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번에는 총 47벌의 다양한 수트가 등장, 특수한 상황에 맞춘 기능을 지닌 하트 브레이커, 딥 스페이스 등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아이언맨3'는 오는 4월25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