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엠블랙 지오와 미르가 부른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여섯 번째 OST '바보같은 나'가 전격 공개된다.
20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바보같은 나'는 락발라드 곡으로, 그룹 엠블랙의 지오와 미르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이 곡은 지오와 신예 프로듀싱 팀 어벤저스(Avengers)의 공동 프로젝트로, 미르가 랩메이킹을 맡았다.
'아이리스Ⅱ' OST Part 5 '바보같은 나'는 2012년 연말 시상식에서 뛰어난 편곡실력으로 화제가 된 바있는 '지오&어벤저스'의 공식적인 출사표가 될 전망이다. 동시에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이번 OST는 목적이 무엇인지 잊어버린 한 남자의 시점으로 인연의 시작과 끝에 대한 읊조림을 담고 있다.
특히 후렴구의 '닷(Dot)'이라는 가사는 마침표의 의미로써 남녀사이를 넘어 사랑, 배신, 대립, 증오 등의 복잡한 이해관계 속에 놓인 현실의 괴로움을 끝내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어 드라마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풍성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리스Ⅱ'는 지난 10회 방송에서 기억을 찾은 유건(장혁 분)의 머리에 총을 겨누는 레이(데이비드 맥이니스 분)의 모습으로 마지막을 장식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1회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