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리스2' 이준 "윤두준, 함께라는 사실에 힘 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그룹 엠블랙 이준이 드라마 '아이리스2'에 함께 출연하는 비스트 윤두준에 대해 "착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라고 칭찬했다.

7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드라마에서 이준은 NSS 경호팀 요원 윤시혁 역을, 윤두준은 NSS 최고의 엘리트 요원 서현우 역을 맡았다.

이날 이준은 "윤두준은 나에게 라이벌이 아닌 동생이다. 같이 게임 하는 친한 사이"라며 "두준이가 옆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많이 힘이 된다. 착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메이킹 영상을 보니 소름이 돋을 만큼 멋진 그림이 많다"라며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2'는 의문의 저격을 당한 김현준(이병헌 분)의 죽음으로부터 3년 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1에서 그림자와 목소리로만 존재를 알렸던 아이리스의 책임자 미스터 블랙과 각국 정부와 정부기관에 침투해 있는 아이리스들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한 첩보멜로액션 드라마다.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임수향, 윤두준, 이준 등이 출연한다. 2월13일 밤 10시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리스2' 이준 "윤두준, 함께라는 사실에 힘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