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용감한 녀석들-용감한 형제, 김소현만 헷갈린게 아니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개그그룹 용감한 녀석들과 인기 작곡가 용감한형제를 착각한 건 뮤지컬 배우 김소현 만이 아니었다. 27일 용감한 형제와 용감한 녀석들을 혼돈한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날 한 매체는 강호동과 최강창민이 진행을 맡는 KBS 새 예능 프로그램에 용감한녀석들의 정태호 박성광 신보라가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확인 결과 주인공은 용감한 녀석들이 아닌 용감한 형제인 것으로 드러났다.

용감한 녀석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조이뉴스24와 전화통화에서 "전혀 사실 무근이고 들어본 적도 없는 프로그램"이라며 허탈하게 웃음 지었다.

한편,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용감한 형제와 용감한 녀석들을 혼돈했다고 공개해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위대한 탄생' 멘토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김소현은 "섭외 당시 저 외에 다른 분들에 대해 물었다. 그랬더니 용감한 형제가 한다더라"라며 "너무 설렌 나머지 '아 용감한 녀석들이요?'라고 물었다. 나중에 찾아보니 용감한 녀석들이 아니더라"라고 용감한 형제를 용감한 녀석들로 착각했던 일을 털어놨다.

이에 용감한 형제는 "참 실례를 많이 했다. 그 이야기를 듣고 기분 너무 나빴다"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용감한 녀석들-용감한 형제, 김소현만 헷갈린게 아니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