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동건·장쯔이·장백지 '위험한 관계', 본 예고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권혜림기자] 장동건·장쯔이·장백지 주연의 영화 '위험한 관계'가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는 상하이를 뒤흔든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분)과 단아하고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 분), 관능적인 팜므파탈 모지에위(장백지 분)의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그린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한 남자와 두 여자의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와 위험한 거래의 전말이 담겼다.

1931년, '동양의 파리'라고 불린 화려한 상하이를 배경으로 시작되는 본 예고편은 "상하이 여자들은 재미가 없어졌어."라는 셰이판의 대사와 함께 시작된다. 그는 자선파티 현장에서 본 뚜펀위를 대상으로 모지에위와 위험한 게임을 시작한다. 모지에위는 돈과 권력, 미모를 겸비한 사교계 최고의 권력가. 이와 반대로 내기의 대상이 된 뚜펀위는 단아하고 정숙한 매력을 뽐낸다.

이들 간 위험한 게임은 셰이판이 때로는 거칠고 때로는 부드럽게 뚜펀위에게 다가가다 아슬아슬한 키스신 까지 선보여 그가 내기의 승리자가 될 것임을 직감하게 한다. 그러나 "셰이판, 니가 졌어"라는 모지에위의 대사 후 셰이판의 혼란스러운 표정과 뚜펀위의 분노는 인물들의 갈등을 드러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0월 개봉을 앞둔 '위험한 관계'는 제65회 칸국제영화제와 제37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초청돼 관심을 모았다. 오는 10월 국내 개봉 예정이며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의 허진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동건·장쯔이·장백지 '위험한 관계', 본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