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석원 '해운대 연인들' 합류…조여정 두고 김강우와 '삼각관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배우 정석원이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 연출 송현욱)에 합류한다.

그는 '해운대 연인들'에서 엘리트 변호사이자 호텔 부사장인 최준혁 역을 맡았다. 전작인 '옥탑방 왕세자'에서 코믹한 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정석원은 냉철하고 도도한 최준혁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

극중 최준혁은 아버지에게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부산 해운대호텔 경영권을 차지하려는 숨은 야망을 가진 남자다. 원칙주의자로 기억을 잃은 서울지검 강력부 검사 이태성(김강우)과 한 여자 고소라(조여정)를 두고 삼각관계를 펼칠 예정.

정석원의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친근하고 익살스러운 이미지로 다가갔던 전 작품과 달리 '해운대 연인들'에서는 냉철하고 야망있는 젊은 사업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석원은 "최준혁은 '옥탑방 왕세자'의 우용술과는 전혀 다른 인물이다. 배우로서 또 다른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라며 "부산 해운대에서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 연인들'은 부산 해운대를 배경으로 조직폭력배를 때려잡던 검사 태성이 기억을 잃고 해운대에 흘러 들어간 후 현지 조직폭력배와 각종 사건사고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해운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된다. '빅'의 후속으로 8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석원 '해운대 연인들' 합류…조여정 두고 김강우와 '삼각관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