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빛그림' 독고영재, 남상미 父로 등장…새 갈등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독고영재가 '빛과 그림자'에 남상미 아버지로 출연해 안재욱과 대립한다.

독고영재는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에 합류해 스토리를 이끌어갈 중요한 핵심인물을 맡게 됐다.

독고영재는 이정혜(남상미 분)의 아버지 이현수 역으로 등장한다. 극중 김풍길(백일섭 분)과 라이벌 관계이며 강기태(안재욱 분)와 또 다른 악연을 가진 인물이다.

강기태와의 대립을 예고, 이미 결혼발표를 한 강기태와 이정혜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빛과 그림자'의 한 제작진은 "독고영재는 군더더기 없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눈빛 하나만으로도 상대를 제압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 배우다. 출연진과 스태프 모두 세심하게 챙겨주어 훈훈한 촬영분위기로 첫 촬영을 마쳤으며, 드라마 '빛과 그림자' 속 중요한 핵심 인물로 새로운 갈등 구조와 흥미진진함을 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빛과 그림자'는 지난 21일 방송에서 강기태가 정혜와의 결혼을 기습적으로 발표했으며, 이정혜도 이를 받아들여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장철환은 조태수(김뢰하 분)에게 슬롯머신 사업의 파트너로 함께하자는 제안을 했으며, 이런 내용을 강기태에게 전하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의 내용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빛그림' 독고영재, 남상미 父로 등장…새 갈등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