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닥터진' 송승헌-박민영, 알콩달콩 비밀데이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송승헌과 박민영이 알콩달콩 비밀데이트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MBC 새 주말기획드라마 '닥터진'의 퍼펙트한 닥터 커플 송승헌과 박민영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은 사랑하는 연인의 내조까지 똑똑히 해내는 상큼발랄한 내과의사 박민영(유미나 역)이 생일을 맞이한 송승헌(진혁 역)을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이벤트를 준비한 장면. '닥터진'의 완벽한 비주얼 커플답게 눈부시게 행복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는 촬영 초반부에 이루어진 말랑말랑한 커플신 촬영으로, 다소 어색함을 느끼기도 했다는 송승헌과 박민영의 소감과는 달리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애정 가득한 눈빛이 누가 봐도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연인 그 자체였다는 후문이다.

'닥터진'의 관계자는 "공개된 장면은 사랑하는 연인 진혁과 미나의 더없이 행복한 한 때를 담아낸 주요한 커플신으로, 정체불명의 환자를 만나 1860년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하는 진혁에게 남다른 의미로 기억될 장면"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시청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좋은 작품을 위해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 모두 작은 것 하나에도 열과 공을 다해 촬영을 진행 중이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닥터진'은 지난 10년간 연재된 일본의 만화가 무라카미 모토카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2년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의사가 시공간을 초월해 1860년대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의사로서 고군분투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다. '신들의 만찬'에 이어 오는 26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진' 송승헌-박민영, 알콩달콩 비밀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