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명수-노홍철, '나가수2' MC 투입 "유쾌한 진행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개그맨 박명수와 노홍철이 '나는가수다2'의 MC로 투입된다.

김영희 PD는 13일 오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나는 가수다2' 제작발표회에서 출연진을 소개하고 경연 방식 등을 밝혔다.

'나는가수다' 시즌1에서 매니저 역할을 했던 박명수와 노홍철은 시즌2에서 보조 MC로 투입된다. '나가수2'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가수들의 긴장감이 클 터. 두 사람은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활력소 역할을 할 예정이다.

김영희 PD는 "박명수와 노홍철이 생방송을 하면서 유쾌하게 잘 진행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수들의 부담감도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PD는 경연의 메인 MC와 관련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 생방송으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진행할 메인 MC가 필요한데 개그맨이 될지, 가수나 방송인이 될지는 잘 모르겠다"고 밝혔다

'나는 가수다2'는 김연우와 JK김동욱, 박완규, 이영현, 이은미, 이수영, 박상민, 정인 등 8명의 가수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영희 PD는 김건모와 이적 등도 설득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합류를 기다리고 있다.

프로그램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달 1등 가수와 꼴찌 가수를 선정해 두 가수가 동시에 퇴장하는 변화가 생겼다. 5월부터 11월까지 선정된 1등 가수들은 12월에 다시 한 번 경연을 펼쳐 최고의 가수를 선정하게 된다.

'나는 가수다' 출연진들은 22일 오프닝쇼의 녹화를 가지며 이 무대는 29일 첫방송된다. 본격적인 생방송 경연은 5월 6일부터 펼쳐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노홍철, '나가수2' MC 투입 "유쾌한 진행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