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정우, '로맨스-코미디-액션' 3색 매력 발산 "고민없이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양수기자] 배우 하정우가 로맨스, 코미디, 액션 장르 영화에서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8일 서울 서초구 부티끄 모나코미술관에서 진행된 '시네노트'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하정우를 비롯해 영화감독 장훈, 이재용, 강형철, 그리고 가수 이승철 등이 참석했다.

하정우는 삼성 갤럭시 노트로 만든 웹툰과 영화, 음악을 아우르는 새로운 콘텐츠 '시네노트'에서 세가지 장르 영화에 출연해 삼색 매력을 선보인다. '시네노트'에서는 이재용, 강형철, 장훈 감독이 각각 로맨스, 코미디, 액션 장르의 영화를 제작한다.

하정우는 "좋은분들이 참여한다는 말에 주저 없이 고민없이 기쁘고 벅찬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라며 "처음 제안을 받고 '정말 놀라운 세상이 됐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하정우는 이재용 감독의 로맨스 영화에서는 일과 사랑을 동시에 얻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영화감독으로 분하고, 장훈 감독의 액션영화에서는 현실세계와 웹툰세계를 교차하며 살아가는 건축설계사를 연기하게 된다.

'시네노트'의 OST와 BGM은 가수 이승철이 맡는다. 2012년 1월 시네노트 마이크로사이트와 네이버 웹툰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정우, '로맨스-코미디-액션' 3색 매력 발산 "고민없이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