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카라 "日 도쿄돔 무대 꼭 서고 싶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일본에서 '한류 걸그룹'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카라가 언젠가는 일본 도쿄돔 무대에 서고 싶다고 밝혔다.

카라는 14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정규 3집 '스텝(STEP)'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가요계 컴백 소감과 일본 활동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카라는 "10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는데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다른 앨범보다 애착을 갖고 노력한 앨범이다. 멤버 모두 신경을 썼고 안무부터 뮤직비디오 의상이나 콘셉트까지 하나 하나 노력했다. 정규 3집을 낼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한류 걸그룹' 대표 주자가 된 카라는 향후 일본 활동을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도 드러냈다.

카라는 "일본에 데뷔한지 좀 흘렀다.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오리콘 차트 등) 객관적인 자료로도 사랑받고 있는 증거가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카라는 "도쿄돔 무대는 일본 데뷔의 꿈이라고 생각할 정도다. 언젠가는 한 번쯤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라는 "아쉽게도 활동을 3주 밖에 못하게 됐다. 짧지만 노래할 수 있는 무대를 되도록 많이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더 멋진 무대, 한 순간 한 순간 최선을 다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라는 6일 정규 3집 음원을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스텝'이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카라는 1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김현철기자 fluxus19@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 "日 도쿄돔 무대 꼭 서고 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